방송 학교 및 교육 기회 찾기, 라디오 및 TV 직업의 문 열기

blog

 

TV 오프닝이나 온에어 라디오 작업에 관심이 있든 상관없이 선택 가능한 미네소타 방송 학교가 있습니다. 미네소타에 있을 때 TV나 라디오에 대한 야망에 관한 한 잠재력이 거의 없다고 계속 믿고 싶을 수도 있지만, 당신과 같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수업과 프로그램의 수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협회와 같이 예비 라디오 및 TV 직원을 이미 근처에서 일하고 있는 전문가와 연결해 주는 온라인 회사가 있습니다. 이것은 절실히 필요한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방송 작업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멘토링 핫티비 상황에서는 지역 네트워크나 방송국에 의해 확장될 수도 있으며, 현재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로부터 개인 경험을 제공하여 방송 시스템의 내부 작동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에는 오후 음악 시간의 디제잉, 주 전역의 스포츠 경기 생중계, 지역 TV 방송국의 특집 보도, 더 큰 네트워크의 앵커에 관심이 있든 관계없이 미네소타에는 뛰어난 방송 지향 조직이 많이 있습니다. 미네소타 스포츠 방송 네트워크(MSBN)는 인턴십 등에서 최고의 리소스 정보이기 때문에 스포츠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TV의 경우 미네소타의 CBD 계열사인 WCCO가 있으며 뉴스 보도를 전문으로 하는 미니애폴리스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방송 산업에서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미네소타 방송 학교에 대한 많은 대안은 주에서 가장 존경받는 대학에서 제공됩니다. Brown University는 가장 주목할만한 사례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기술 및 광고 교육을 갖춘 라디오 방송 학위를 제공합니다. 미네소타 대학교의 독립 라디오 방송국인 Radio K는 학생들이 운영하고 주최하며 모든 종류의 독립 음악을 전문으로 하며 대학 국가 인정을 받았습니다.

방송 그래픽 및 스토리 디자인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라디오 K는 미네소타 대학교의 독립적인 라디오 방송국으로 학생들이 운영하고 주최합니다. 학교는 독립적으로 제작된 모든 종류의 음악을 전문으로 하며 대학에 국가 학점을 부여했습니다. Minnesota School of Business와 Globe College는 다양한 방송 미디어 관련 활동과 함께 이러한 직책을 위해 고안된 수업을 제공합니다.

경력, 회원 및 인근 방송국에 대한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Minnesota Broadcasters Associations와 같은 소규모 조직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십시오.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하는 다른 그룹으로는 Minnesota Public Radio와 Minnesota News Network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