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치료사 경력 내부 모습

blog

 

마사지 치료사 경력은 일반적으로 무엇을 포함합니까? 마사지 요법과 관련된 작업 유형은 신체의 연조직 근육을 조작하기 위해 접촉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질병으로 인한 몸의 고통스러운 상태를 완화하고, 피로하고 과로한 근육을 이완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스포츠 등으로 입은 부상을 치료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이루어집니다. 대부분의 경우 마사지 홈타이 요법은 의료 혜택 및 이완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당신이 특화할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의 마사지 기술이 있으며, 이를 양식이라고 합니다. 약 80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스웨덴 마사지, 심부 조직 마사지, 반사 요법, 지압, 스포츠 마사지 및 신경근 마사지입니다. 한 가지 이상의 유형을 전문으로 하여 여러 가지 마사지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세션은 치료 대상과 사용되는 기술에 따라 짧게는 5분에서 10분에서 길게는 2시간까지 다양합니다.

마사지 테라피스트는 상시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마사지를 실제로 시행하기 전에 치료사는 환자의 병력, 치료 세션의 예상 결과 등 고객의 모든 세부 사항을 기록하는 면담을 실시합니다. 인터뷰 결과에 따라 치료사는 내담자에게 가장 적합한 기법을 선택하여 유해한 영향을 피하고 완화를 극대화합니다.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하는 것은 마사지 치료 경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고객이 편안함을 느끼고 충성 고객 목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어디에서 일합니까? 예를 들어 개인 사무실, 병원, 요양원, 피트니스 센터, 스포츠 의료 시설, 공항, 쇼핑몰 및 스튜디오를 포함하여 마사지 치료사가 일할 수 있는 많은 개인 및 공공 환경이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서비스를 위해 고객의 위치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편의에 따라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은 신체 활동뿐만 아니라 장시간 서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 적절한 관리와 기술을 사용하지 않으면 여러 번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은 기술, 마사지 일정 간격, 적절한 운동 및 정기적인 마사지를 받는 테라피스트 자신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사지 치료사 경력은 치료사가 정식 교육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시험에 합격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마사지 요법을 시행하기 위해 면허도 요구합니다. 개업하려는 주의 면허 요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수료 및 정기적인 면허 갱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치료사 프로그램을 신청하려면 고등학교 졸업장이 필요합니다. 완료하려면 일반적으로 500시간 이상의 학습이 필요합니다. 해부학, 생리학, 신체 역학 및 동작 연구, 윤리, 비즈니스 관리 및 실제 마사지 훈련과 같은 과목이 프로그램에서 다룹니다.

학교 자격 외에도 마사지 치료사의 역할은 고객을 편안하게 하고 직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강력한 의사 소통 기술, 친절하고 공감하는 성격이 필요합니다.

고용과 관련하여 앞으로 몇 년 동안 마사지 치료사에 대한 요구 사항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모든 연령대에 걸쳐 마사지 요법의 이점을 인식하게 됨에 따라 2018년까지 이 역할에 대한 일자리의 약 19%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규직보다 이 일자리에 더 많은 시간제 일자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