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온라인 거래 스타일

blog

 

온라인 트레이더가 거래하기 위해 사용하는 많은 방법과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거래 스타일의 분류는 거래 상품, 구매와 판매 사이의 거래 간격, 거래에 사용되는 방법/전략 등과 같은 많은 기준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거래되는 상품에 따라 온라인 거래 스타일에는 주식 거래, 옵션 거래, 선물 거래, 상품 거래, 외환 거래 등이 포함됩니다. 주식 거래자는 회사의 주식 또는 주식을 거래합니다. 옵션 거래자는 특정 시장 조건에서 특정 기간에 권리를 사고 팔 수 있는 옵션을 거래합니다. 온라인 선물 거래자와 온라인 상품 거래자는 계약을 거래합니다. 원유 및 천연 가스와 같은 제품에 대한 계약 또는 국채 및 채권에 대한 계약. 온라인 외환 거래자는 통화 쌍을 거래하고 환율 변동에 따라 하나의 통화를 구매하고 다른 통화를 판매합니다.

온라인 트레이더는 상품을 사고 파는 간격에 따라 크게 단기 트레이더와 장기 투자자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래 간격이 1년 미만인 거래자를 단기 거래자라고 하며 거래 간격이 1년 이상인 거래자를 장기 투자자라고 합니다. 단기 투자자는 활동적인 거래자의 대다수를 형성하며 단기 추세에 따라 상품을 거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장점에 따라 제품을 거래합니다. 장기 투자자는 장기 목표를 가지고 거래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성장하는 분야에 투자하기를 원하는 회사/산업 전문가입니다.

단기 트레이딩은 일일 트레이딩, 스윙 트레이딩 및 포지션 트레이딩으로 더 분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일일 거래는 가장 활발한 거래 유형입니다. Day BKX 해외선물‘ 거래주기는 하루를 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작은 이익을 위해 몇 초, 몇 분 또는 몇 시간 만에 제품을 사고파는 것입니다. 일일 거래는 익일 위험을 제거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스캘퍼(scalper) – 주당 아주 적은 이익을 위해 몇 초 또는 몇 분 만에 많은 양의 주식/계약을 사고 파는 사람들과 모멘텀 트레이더(momentum traders) – 특정 주식/계약의 추세 패턴에 따라 하루 동안 거래합니다.

온라인 스윙 트레이더의 구매 및 판매 간격은 몇 시간에서 4~5일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은 데이 트레이더와 마찬가지로 약간의 가격 변동에 따라 주식/계약을 거래하지만 다음날까지 포지션을 유지할 의향이 있습니다. 온라인 스윙 트레이딩은 오버나이트 위험을 수반하지만 데이 트레이딩보다 높은 수익율을 보입니다. 온라인 포지션 트레이더는 수일에서 수개월 간격으로 주식/계약을 거래합니다. 그들은 장기적인 추세와 회사 실적을 전달합니다. 그들은 온라인 스윙 트레이더보다 더 높은 이득 비율과 더 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가는 전략에 따라 온라인 트레이딩은 형형제 스타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는 브로커 또는 다른 트레이더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기술 트레이딩 스타일 트레이더는 고급 시스템을 사용하여 트레이딩 추세를 파악합니다. 이코노미스트 트레이딩 스타일은 트레이더가 경제적 예측, Scuttlebutt 거래 스타일 – 브로커 또는 기타 소스에서 추출한 정보에 따라 거래, 가치 거래 스타일 – 전체 시장이 아닌 개별 주식의 장점에 따라 거래 및 Conscious 거래 스타일 – 올바른 기회를 찾기 위해 위 스타일 중 두 가지 이상을 조합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