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설문 조사 사기 사이트를 어떻게 발견할 수 있습니까?

blog

 

유료 설문조사의 약 95%가 사기 사이트이거나 낮은 지불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고통스러운 사실입니다. 좋은 돈을 지불하고 실제로 시간을 가치있게 만들 수 있는 5%를 찾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이러한 통계에도 불구하고 합법적인 설문 조사 사이트의 회원이라면 사업을 통해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유료 설문조사에 가입하고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이트가 사기인지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가장 확실한 튀사이트 방법은 사이트의 URL과 도메인 이름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기꾼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규칙이 느슨한 무료 사이트 및 도메인을 멀리하십시오. 일부 도메인은 의심스러운 활동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판이 좋은 도메인일수록 사기에 대해 더 확신할 수 있습니다.

알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견제와 균형 역할을 하는 다양한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일부 사이트는 급여를 받을 기회 비즈니스를 확인하고 균형을 맞추는 수단으로 여러 정부에서 만듭니다. BBB 또는 Better Business Bureau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이트는 다양한 사기 사이트를 노출하고 합법적인 사이트를 인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기꾼은 제품을 열심히 판매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든 사기 사이트가 이렇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이 그렇게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회비를 살 수 있도록 무엇이든 약속할 것입니다. 값이 싸든 비싸든 금융 정보를 제공하면 돈을 훔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모든 최고의 유료 설문조사에 회비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아는 것이 문제입니다. 다양한 사기 사이트의 판매 홍보물에 속지 마십시오. 당신이 읽고 보는 것에 대해 항상 회의적입니다. 그것에 대항하는 가장 좋은 무기는 당신의 상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