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을 사랑하십시오, 마사지 치료사

blog

나는 오늘 우연히 마사지 및 차체 치료사가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완벽하게 보여주는 Dilbert 연재 만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시설에 고용된 경우 고객, 동료 및 상사에게 즉시 명백해집니다. 연재 만화는 또한 때때로 “공인 마사지 치료사”라는 미미한 제목을 조롱합니다.

이 연재 만화에는 클라이언트(Dilbert)가 긴 의료 양식을 작성하도록 세션을 시작하는 치료사가 “실제로 그를 만져야 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라고 생각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웨디시  시작하면서 그녀는 자신이 한 손으로만 마사지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흠, 그녀는 내가 이 펜을 대신 사용하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딜버트의 등에 필기 펜을 “클릭”하기 시작하여 문제의 원인을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치료사가 등에서 “딸깍”하는 소리를 제거할 수 있도록 몇 번 더 돌아가야 한다고 친구에게 말합니다. 스트립 제목은 “공인 마사지 치료사”입니다. 그런 공인 치료사를 알고 있기 때문에 재미있었습니다. 웃기지 않은 것은 자신의 일을 좋아하지 않는 인증된 치료사가 “마사지”를 계략으로 사용하는 매춘부만큼이나 전반적인 마사지 업계 평판에 해를 끼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만화에 나오는 것과 비슷한 치료사를 가졌습니까?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우리 경력의 어느 시점에서 이 치료사였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일을 사랑합니까? 고객이 귀하의 작업을 좋아합니까?

저는 차체 실습에서 은퇴했지만 마사지 치료사가 되는 것을 좋아했고 제 일을 사랑했습니다. 내가 좋아하지 않은 것은 마사지 치료사가 수반하는 관료주의였지만, 그것은 아마도 다른 날의 또 다른 기사입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주 또는 국가 인증이 당신이 더 나은 치료사가 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또는 더 안전한 치료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뛰어 넘도록 설계된 관료적 후프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인증을 받는 것이 비즈니스 운영을 더 쉽게 만들거나 더 전문적으로 느껴지거나 보이도록 만든다면 인증을 받는 것을 반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는 물론 일을 하거나 구직을 위해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 그러나 인증을 받는다고 해서 반드시 “더 나은” 치료사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인증을 받기 위해 더 많은 교육이 필요한 경우 아마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더 많은 훈련은 일반적으로 종이가 있든 없든 당신을 더 나은 치료사가 되게 할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더 나은 치료사를 만드는 것은 태도와 손길입니다. 확실히 기술이 들어가고 터치 품질에 기여하지만 전반적으로 승리하는 것은 태도입니다. 어쨌든 당신이 당신의 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고객은 당신의 손에서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바디 랭귀지로 그것을 보고 당신의 목소리로 들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 마사지를 다른 사람과 예약할 때가 되면 그들은 당신을 기억할 것입니다.

즉, 마사지 치료사가 유능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시장 규칙을 따르는 것이라고 항상 느꼈습니다. 테라피스트가 형편없으면 사업을 중단하거나 스파에서 내보낼 것입니다. 인증에 대한 제 의견이 논란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자유 시장 원칙에 입각한 저의 겸허한 의견이며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인증에 대한 제 의견은 일반적으로 인증된 치료사를 폄하하려는 것이 아니라 인증이 전면적인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하기 위한 것입니다. 치료사가 자신의 일을 더 좋아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물론 저는 그것을 지지합니다. 대중에게 마사지 산업이 합법이라는 인상을 준다면 물론입니다. 선택 사항인 한 저는 찬성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가 많은 비난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은 내 의견입니다.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일을 사랑하면서도 여전히 형편없는 치료사가 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모든 직업이나 분야에서 사실입니다. 그러나 좋은 손이나 미친 차체 기술이 없다면 직업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업계에 머무르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차이점은 나쁘거나 무관심한 태도를 가진 나쁜 치료사는 자신이하는 일을 사랑하는 사람보다 훨씬 빨리 직업을 잃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또한 오늘날 당신의 기술과 감각이 의심스럽다고 해도 그것이 긍정적인 태도와 놀라운 사람이 되고자 하는 불타는 열망으로 결국 그것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믿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에는 엄청난 힘이 있으며 그것은 엄청난 결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